게임 스토리/던파
던파 스토리 - 제 4의 사도 정복자 카시야스
늪짱
2017. 3. 7. 11:58
제 4의 사도
테라 창신세기에서 그에게 주어진 호칭은 ' 피로 강철을 적시는 자 '
결투를 하기 위해 살아가는 종족의 일원이며 강한 상대와 전투를 하기 위해서 자신의 고향 행성인 ' 에컨 ' 에서 마계로 뛰어올라갔다고 한다. 마계가 이탈 된 이후에도 매일매일 새로운 적과 새로운 세계를 기대하며 살아가는 전투광이다. 몸의 크기는 인간의 1.5배 이상이고 몸에 2자루의 검을 차고 다닌다. 역시 전투광인지 더욱 더 강해지고 강한자와 싸우기 위해서 마계인 ' 정령사 케이트 ' 와 계약을 맺으면서 그녀의 제자들이 위험한 순간에 분신으로써 공간이동 소환이 되어 아라드로 오면서 아라드의 검사들과 서로 영향을 주고 받는다.
사도와 싸움
위에서 언급했다시피 카시야스는 전투광으로 강한자와 싸우기 위해서 돌아다녔는데 그 강한자중에서는 사도들도 포함이 되어있었다. 스토리에서 언급 된 사도와의 이야기는 프레이와 로터스 카인 등이있다.
프레이 - 카시야스 : 카시야스가 싸움을 위해 프레이를 찾아갔으나 프레이가 하늘에서 내려오지 않아서 싸움을 할 수 없었고 이에 카시야스는 싸움을 포기하고 그냥 가게 되버린다.
로터스 - 카시야스 : 프레이와의 싸움이 무마되고 다음으로 로터스를 찾아가게 되는데 여기서도 웃기게도 로터스는 동면중이였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돌아갔다는 이야기도 전해진다.
카인 - 카시야스 : 카인과도 결투를 하였는데 완벽하게 패배하였다고 한다. 얼마나 압도적이였는지 결투 후 카시야스는 카인에 대해서 두려움을 가지게 되었고 다시한번 싸워 이기기 위해서 소환계약을 맺게 된다.
루크
마계 에픽 퀘스트 후반부에서 케이트와 계약한 사도로서 등장하며 루크를 쓰러뜨리기 위한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 모험가와 대련을 하게 된다. 소환사가 플레이어인 경우 " 내 분신을 사용해도 좋다 " 라는 대사를 하는 이스터에그가 있다.
카시야스가 루크를 막는 이유는 루크가 아라드를 멸망시키면 강한자와 싸움을 하는것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 정말 뼈 속까지 전투광이다. )
야신
루크 던전에 나오는 야신과 베아라가 에컨 출신이며 자켈리네를 구해주고 검술을 가르쳐 주며 카시야스의 친우인 것은 야신인걸로 밝혀졌다.